결혼 이혼 사업은 승진은 시험은 집 매매는건강 자식은? 자세히보기

명리학

財의 위치별 특성

동영 도안 2013. 1. 1. 15:43
반응형

재성의 위치별 특성

 

년주에 있으면 ; 할아버지대에 잘살았고 년상의 여인과 인연이 있다, 또한 첫사랑이다, 처의 성격이 할머니와 비슷하다.

 

월주에 있으면 ; 부친이 완고하다, 財인 아버지가 자기자리에 있으니까 완고하고 똑똑하다 여기서 신강사주면 아버지를 무시하고 신약사주이고 재가 왕하면 아버지를 무서워한다.

또한 월에 재니까 아버지가 돈 많이 벌었다 내가 신약하면 유산도 관리못한다, 연상의 여인과도 인연이 있다, 가령 경재가 지배하는 시대에는 거의가 월에 재를 놓고 태어나는데 따라서 연상의 여인시대가 자연적으로 온다.

여자라도 월에 재가 있으면 내가 극하니까 내가 군림하는것이니 남자를 장난감으로 생각하고 남편이 나의 종처럼 생각하는 시대가 올것이다.

만약 년월에 재가 있는데 신약하면 편법쓰다가 망한다.

 

일지에 재가 있으면 ; 여자가 항상 따른다.

 

子 일주 남자면 여자를 항상달고 다닌다, 평생 여자가 따라다니니 그렇게 알아야,,

또한 돈주머니를 깔고 앉았으니항상 돈을 달고다닌다 남의 돈이라도 주머니에 돈떨어지면 맥 빠진다.

 

시주에 있으면 ; 말년에 부자요 결혼이 늦고 자식이 사업으로 성공한다.

 

이러한것을 감정시에 응용하면

년주에 재가 있는데 재년이 오면 ; 선조한테 물려받은 재산이 불어난다.

 

월주에 재가 있는데 재년이 오면 ; 부모에게 물려 받은 재산이 불어난다

 

財年에 유산을 물려받고 財年에 여자가 생긴다.

그러나 財年인데 沖이 되면 여자조심하라 꿀도 못먹어보고 벌쏘인다, 돈으로 인해 구설시비요 마누라와 싸우거나 이혼한다.

반응형

'명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正財와 偏財 의 차이  (0) 2013.01.03
妻不用妾(처불용첩)  (0) 2013.01.02
뱀띠 이야기  (0) 2012.12.31
財官同臨(재관동림) : 결혼전에 아들  (0) 2012.12.29
천간충여부  (0) 2012.12.26